7서코 코스프레 관련 문의 / 첫서코 첫코스의 뉴비입니다 ㅠㅠ
페이지 정보

본문
코스프레 화장을 미리 하고 가도 괜찮을까요? 그리고 코스프레 복장을 집에서 입고 행사장에 가는 건 안 되는 건가요? 만약 그렇다면, 저는 코스어 패키지로 예매하지 않아서 탈의실 사용이 불가할 텐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제가 첫코스에 첫서코라 많이 미숙합니다 ㅠㅠ
추천
0
댓글목록

oood님의 댓글
oood 작성일화장, 복장 집에서 하고 오셔도 됩니다

부깃님의 댓글의 댓글
부깃 작성일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쬬비님의 댓글
쬬비 작성일
안녕하세요. 서울코믹월드 29기 서포터즈입니다.
메이크업 미리 하고 오시는 것 가능합니다! 복장 또한 미리 입고오셔도 무방합니다. 대화역, 킨텍스역, 킨텍스 내부 화장실에서의 탈의만 아니기만 하면 오케이랍니다 :)
모두의 배려로 클린한 코스행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XD

부깃님의 댓글
부깃 작성일알려 주셔서 감사해요 !!

뿌엥이님의 댓글
뿌엥이 작성일행사장 근처 화장실에서만 안하면 집에서 미리 화장이나 복장을 착용하고 오셔도 됩니다! 다만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의상은 다른 겉옷 같은걸로 가리는것을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