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코믹월드 주최측에 대한 문의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 티켓 양도, 재판매, 구매대행 등 불법 행위로 발생한 피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7서코 코스프레 관련 문의 / 첫서코 첫코스의 뉴비입니다 ㅠ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부깃 댓글 7건 조회 286회 작성일 26.06.22

본문

코스프레 화장을 미리 하고 가도 괜찮을까요? 그리고 코스프레 복장을 집에서 입고 행사장에 가는 건 안 되는 건가요? 만약 그렇다면, 저는 코스어 패키지로 예매하지 않아서 탈의실 사용이 불가할 텐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제가 첫코스에 첫서코라 많이 미숙합니다 ㅠㅠ
추천 0

댓글목록

profile_image

oood님의 댓글

oood 작성일

화장, 복장 집에서 하고 오셔도 됩니다

profile_image

부깃님의 댓글의 댓글

부깃 작성일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profile_image

쬬비님의 댓글

쬬비 작성일

안녕하세요. 서울코믹월드 29기 서포터즈입니다.

메이크업 미리 하고 오시는 것 가능합니다! 복장 또한 미리 입고오셔도 무방합니다.  대화역, 킨텍스역, 킨텍스 내부 화장실에서의 탈의만 아니기만 하면 오케이랍니다 :)

모두의 배려로 클린한 코스행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XD

profile_image

부깃님의 댓글

부깃 작성일

알려 주셔서 감사해요 !!

profile_image

뿌엥이님의 댓글

뿌엥이 작성일

행사장 근처 화장실에서만 안하면 집에서 미리 화장이나 복장을 착용하고 오셔도 됩니다! 다만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의상은 다른 겉옷 같은걸로 가리는것을 추천드립니다!

profile_image

대접님의 댓글

대접 작성일

댁에서 부터 코스복을 착용하고 입장하셔도 무관합니다.
다만,
*화장실이나 정해지지 않은 구역에서 탈의 및 환복 금지,
*코스 물품 한 장소에 방치 금지
라는 것에만 유의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profile_image

Sophia3님의 댓글

Sophia3 작성일

집에서 입고 오셔도 됩니다! 역사와 킨텍스 내 화장실에서 탈의, 환복하지 않으면 괜찮다고 합니다! 다만 사람이 주변에 많을테니 오실때 겉옷으로 코스옷은 가리고 오시는걸 추천드리고, 이외에 물건 방치만 유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otal 1,784건 1 페이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