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서코 코스프레 관련 문의 / 첫서코 첫코스의 뉴비입니다 ㅠㅠ
페이지 정보

본문
댓글목록

oood님의 댓글
oood 작성일화장, 복장 집에서 하고 오셔도 됩니다

부깃님의 댓글의 댓글
부깃 작성일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쬬비님의 댓글
쬬비 작성일
안녕하세요. 서울코믹월드 29기 서포터즈입니다.
메이크업 미리 하고 오시는 것 가능합니다! 복장 또한 미리 입고오셔도 무방합니다. 대화역, 킨텍스역, 킨텍스 내부 화장실에서의 탈의만 아니기만 하면 오케이랍니다 :)
모두의 배려로 클린한 코스행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XD

부깃님의 댓글
부깃 작성일알려 주셔서 감사해요 !!

뿌엥이님의 댓글
뿌엥이 작성일행사장 근처 화장실에서만 안하면 집에서 미리 화장이나 복장을 착용하고 오셔도 됩니다! 다만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의상은 다른 겉옷 같은걸로 가리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접님의 댓글
대접 작성일
댁에서 부터 코스복을 착용하고 입장하셔도 무관합니다.
다만,
*화장실이나 정해지지 않은 구역에서 탈의 및 환복 금지,
*코스 물품 한 장소에 방치 금지
라는 것에만 유의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Sophia3님의 댓글
Sophia3 작성일집에서 입고 오셔도 됩니다! 역사와 킨텍스 내 화장실에서 탈의, 환복하지 않으면 괜찮다고 합니다! 다만 사람이 주변에 많을테니 오실때 겉옷으로 코스옷은 가리고 오시는걸 추천드리고, 이외에 물건 방치만 유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